사실 오르카도 잇고 할 말 많지만 데미안챕터만 쓰겠습니다.......솔직히 스샷이 없음.......ㅠ



진자데미안,,,너무귀엽고 루타비스친구들 사랑스러워..........

사실저는 루타비스 첨나올때 블러디퀸에 뭔가 더 설정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암것도 안넣더라구요

개실망함.......지금까지 안풀어주더만.......아무것도 없었나봐요



진짜너무,,,,너무기여움 저 잡초

부기도 귀여워



짜식이 승부욕은 넘쳐가지고......아주 열정있는 아이야 데미안 너 랩 해보지 않을래?



개귀여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과자 도장깨기하는 내 친구........



예쁨



아 ㅈㄴ쓸말이 없네요 다 예쁨 귀여움 밖에 할 말이 없음

진짜그런걸 어케합니까?



하지만 우리 싸가지없는 데미안에게도 비밀이 있었으니.......




깜찍



우리 데미안은 알바를 10000000개정도 뛰는 개가정적 인간이었던 것입니다......

아니 알바를 그라고 많이하면 사람 죽것는데.......하튼 데미안 장하다!
근데 프스를 데벤저로 할걸 그랬을까요? 형에 대한 언급이 하나도 없어서 슬펏습니다

ㅠ_ㅠ



이 대사 진짜 개공감갔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싸가지 데미안 진짜 어울린다



귀여워...........



진자개빡처 이리나 언니 제발 졸업하지마세요. 유급해주세요제발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도유급해9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디 이리나 혼자 3학년인가 그래도 아무도 존칭을 안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이카르트 목소리가 완전 대박입니다. 진자 성우분 누구신지 깜짝놀랐음

근데 보니까 반레온 성우분이시더라구요...........너무좋다......



우리친구들의 멋진 추억......

사랑해......애들아........



그리하여 공연날이 되엇습니다.

데미안 잡초 팬카페 있을듯



아글고 진자 군단장 개귀여워 ㅅㅄㅂ쇼뵷뵷ㅄㅅㅄㅄㅄㅄㅄㅂ

님들아 솔직히 프스 아카이럼 잘생기지 않았나요? 안경만 썼는데 더잘생겨짐

아카이럼 안경 쓰고 나왔으면 지금보다 팬10000000000명쯤 더 많앗겟다



ㅠㅠㅋㅋㅌㅋㅌㅌㅋㅋㅊ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그너스개귀여워.



글고 한 2분정도 리듬게임을 합니다 먼가 밴드인 것도 그렇고 반도리 하는 느낌이었음 



화난 잡초



안돼요 언니.........저는 보고 싶었어요............



시그너스 이 목소리 너무사랑스러움 정말 여제님.아름다우세요 

시그너스 진짜 이때랑 머냐 블랙헤븐때까지만 해도 완전 애기였는데 지금은 너무나 멋진 사람이 돼버렸음,,,,,여제님의 성장이 곧 세계의 성장이죠머. 

근데 프스 나올때는 와대박이당 하고 깔앗었는데 사실 재미없어서 지웠거든요 근디 언제 다시 들어가보니까 데미안이라는 애기가 나와있었음,,,,, 저는 깜짝놀랐지요 분명 데몬 동생인 애가 군단장 취직해서 왔으니.........그뒤로 또 접고 인제 왔는데 히오메에서 난장판이 낫더라고요 하참나,,;; 

블랙헤븐은 지금 하는중입니당 2챕터남앗음 빨리 보고싶다. 근데 이런거를 하면 좋으면서도 기빨림



보상으로 이리나 밴드 의자를 얻었습니다.

ㅅㅂ진자너무좋은디 그냥 영구로 주면 안되나? 째째한 세상


하튼근데....프스 데미안은 곱씹을수록 한국 1차비엘캐릭의 정석같음,...

애가 알바를 왜할까요,,?돈이 없으니까하겠지 약간 가난하지만 밴드 같은 청춘요소 한나 넣고 까칠한 성격을 넣으면 그런 캐가 만들어지는 것 같네요. 아니왜 형 얘기는 하나도 없는거임?? 

 노란장판 감성이란 걸 인제 알겟다.......왜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데미안은 이해가 되네

우리데미안의 삶 응원합니다!!!!!!!!!!!!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오메 Act1.5 영웅편  (0) 2018.08.19
히오메 Act1 덕질과 개소리  (0) 2018.08.19
[스압] 블랙헤븐 Act6 스크립트  (0) 2018.08.18
블랙헤븐 Act5 스크립트  (0) 2018.08.18
차원의 도서관 하얀 마법사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