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는 몬가 애들 캐릭터성만 보여준 챕터인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것보다 더 재밌는듯

이때까지만 해도 뒷이야기가 너무 기대되고 그랬는데......

이건 필리우스가 잘생겨서 찍엇습니다 메르를 안 키우다보니 너무 오랜만이네요......역시장발남캐

장발남캐를 믿으세요. 이들은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에반 감자기믹 왜케 유행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가 원고하느라 오늘 하루종일 동방 노래를 들었는데 이젠 뭔 노래를 듣든 아무생각도 안드네요.

디자이어 드라이브 너무좋지만 질려버림 슬프다......




골칫덩이??? 둘이 친하다는 말이겟지요?ㅎㅎ













저는사실 팬텀프리도 좋아했답니다 엄청난 프리드른 분자였죠........

아무 수요도 없었지만.......너무 수요가 없어서 추억이 하나하나 다 기억나네요..^^
팬텀 디게 반곱슬이었는데 왜 날쌘돌이 바람머리가 되었을까요?? 이분 그림 너무 좋지만 머리스타일은 아쉽다












미르랑 에반ㅠ 루미라고 부르는거 너무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미너스 차갑지만 라니아에게는 따뜻한 남자 루미라니 최고좋아.....

히오메 루미 옷 참 좋네요 머리악세 생긴것두 글고 이분 포인트를 아주 잘 아심






훌쩍.......라니아너무 천사 그 자체.......저는 라니아가 죽는날 포효할거에요

근데 메이플은 여캐 도트는 하나같이 잘 찍으면서 남캐는 왜이렇게 미묘할까요?

히오메 도트는 대체 누가 찍은 걸까요???????????


아 원고가 너무 힘들다....사실 5월의 내가 깽판쳐놓은 덕분에 수습이 존나어려움 진짜 지금 히오메급

제원고는 걍히오메에요 지금 강one7l의 기분을 알겟음 그러나 원7l 당신은 그러면 안됐습니다.

진짜 하루죙일 뜯어고쳐서 분량도 좀 줄엿어요 분량 줄인 건 다행임........내가 쓸데없이 많이써서...ㅠㅠ

원고땜에 착잡하네요 그래도 1차수습 끝낫으니 게임할거임ㅅㄱ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maple day,.......  (0) 2018.08.23
히오메 Act1.5 마족형제편  (0) 2018.08.19
히오메 Act1 덕질과 개소리  (0) 2018.08.19
[스압] 블랙헤븐 Act6 스크립트  (0) 2018.08.18
블랙헤븐 Act5 스크립트  (0) 2018.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