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메에 희망은 없습니다.

이거를 기대하고 스샷을 찍어두긴 했는데 이것이 뭔 이야긴가 싶네요 3시간이 아까움

저가 원고하다 짱나가지고 올립니다.










정말 이들의 우정.....레알forever. 둘이 꼭 행복하렴......



데미안 군사들은 데미안을 정말 잘 따르네요. 루타비스도 그렇고 자기편한테는 카리스마잇고 의리있는 녀석인듯



얘 진짜 고마워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진짜 히오메는 에반을 위한 것이 아닐까요? 에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진자 너무 응원해주고 싶은 아이에요 매사에 긍정적이고 애교많고,,,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아이임






이때만해도 아란너무멋잇고 좋았음ㅠㅠ아증말 영웅개간지 이랬는데

ㅠㅠ히오메왜그따구야시발




은월도 대박이에요. 저 히오메 은월이 너무좋아요 복장과 생긴게 너무 색시함








히오메의 모든 개연성이 프리드인 것 같네요. ㄱㅇㄱ는 할말없으면 프리드꺼냄














나는 은월이 프리드 얘기할때마다 왜눈물이 나올까????? 너무 사랑햇지만 사고로 헤어진 연인임







이거 볼때는 초월자답게 좀 멋있는 대사를 넣은 것 같은데.....차도랑 더시드 알리샤 성격 어디갓나 싶고...

걍 원7l가 까먹은 것 같은데......디렉터 조차도 캐릭터 캐해석이 하나도 안되고 있네요

드마즈 뉴짤이 많이나와 행복. 그러나 마냥 좋아할 수가 없음..


아원고하기싫다. 지금 제 원고가 진심히오메꼴낫음 걍 히오메임 시발 ㅠㅠ

ㅠㅠ진짜족같네요 왜이렇게 거지같이 했나 모르겠음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안돼........이번달 안에 끝내고싶다........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오메 Act1.5 마족형제편  (0) 2018.08.19
히오메 Act1.5 영웅편  (0) 2018.08.19
[스압] 블랙헤븐 Act6 스크립트  (0) 2018.08.18
블랙헤븐 Act5 스크립트  (0) 2018.08.18
차원의 도서관 하얀 마법사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