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발언 있음 주의



차도를 나왔을 때 봤는데 한나도 기억이 안나서 또보게되었습니다.

사실 비숍 안깬줄알았는데 이미 깻더라고요.....뭐임 시발 그때의 나는 이걸 보고도 아무 감흥이 없었나봐

근데 메이플 카테고리는 이런거 아니면 올릴게없음 내 성장일기를 쓰면 누가보겟어

글고 성장을 안함 시발 토드의망치 개어려워요........ 



이사람......귀여움




시발ㅠㅠ오빠죄송해요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때문에 진짜개빡치네요




멀까,, 하얀마법사 왜이렇게 멋지고 착한 사람이었을까.....

하얀마법사 책은 하나도 안 남았을까???? 오로라대신전도 다 뽀사놨으니 자기가 없앴을듯



에피네아 예뽀.........스토리는 기억 안나도 에피네아는 본 기억이 나네요

그래두 엘린숲 빨간에피네아가 더 예쁜 것 같긴 함.



레알 엄청난 맹신...... 하얀마법사 대체 말을 어떻게 했길래 요정여왕을 홀려놔,,,,

ㅏ나를 홀려놔~홀려놔~~~~~


나도 하마 시대에서 살아보고 싶다.....에피네아도 보고 싶어,....본인은 인간 개싫어하지만




근데 하얀 마법사 목소리 되게 생각보다 낮은 것 같애요 쪼금 더 낮음

솔직히 얼굴이 완벽하셔서 다 좋지만.......



아린이 귀요미



하얀마법사와 나의 딱 하나잇는 추억.......



당신의 얼굴을 믿고싶네요......

근데 검마도 로브 벗으면은 이 얼굴에서 걍 머리만 꺼매졌겠죠? 그는 빛 연구만 했지 영혼을 판 것은 아니잖아요 볼드모트는 호크룩스로 영혼 쪼개놔서 그렇게 댓다고 하지만.......



이건 뜬금없는데 렙업하다가 고유스크립트 떠서 찍어둠

진심 저는 쪼깐 믿고잇거든요,, 군단장시절 데몬이 반레온과 비밀스러운 신뢰관계였을 것이라고.....

군단장 전용 비밀통로는 뭘까................어떻게 열어놨다고 신뢰할 수 있는 걸까,,,,,,,무슨근거로?

??????????????????????




스샷이 졸라 극단적이네요. 

궁극의 빛은 무엇이었을까요??? 저는 하마의 말을 잘 모르겠어요........

설명할 수는 없지만 하마가 왜 검마가 되었는지 알게 된 이야기


글고 하마는 뭔 커플링 없을까요? 하마른 없을까? ??????? 저는 장발의 남자를 무조건 오른쪽으로 두는 경향이 있어서 그 또한 피할 순 없습니다. 아근데 검은마법사니까 그의 정상인버전이 하얀 마법사인 건 당연한 일이겠지만..........줄이면 하마잖아........그의 본명 없을까요 근디 본명 뜨면 난리날듯 

하마 본명.........상상도 할 수 없다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오메 Act1.5 영웅편  (0) 2018.08.19
히오메 Act1 덕질과 개소리  (0) 2018.08.19
[스압] 블랙헤븐 Act6 스크립트  (0) 2018.08.18
블랙헤븐 Act5 스크립트  (0) 2018.08.18
프렌즈스토리 데미안 파트 덕질....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