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타마2/잡소리

개솔

2018. 10. 8. 12:10




타카마루;:.. 개...귀여워 25기몇화 타카마루미친거아님? 진짜너무귀엽다고시밤바 오레 쓰는 타카마루 ㅈㄴ오랜만 엥,?이 라임 뭐지? 사실 첨봣어요 예전 기수 타카마루 못봄...... 인제부터 볼게요 근데 그때도 보쿠 썻던거같은데 이 귀요미 어쩌면좋아~~~~~! 진심 그 화 작화도 대박이고 래알캡처100장 떳어야하는데 컴퓨터로 봐가지고 ㅅㅂ
타카마루.....진심 사랑임 4학년이 너무 다 좋아가지고 약간 소홀해지는 감이 잇으나 정말사랑한다고요. 쿠쿠타카. 저는 미인공 쿠쿠치 강력지지해서 그의 오른쪽 잘 못봅니다 그는 너무 강하거든요. 쿠쿠타케 쿠쿠타카 쿠쿠칸 걍5학년 다드셈 ^^ 음~존맛~
근데사실 저..... 쌍닌을 존나 밀지만 사부로로 굳이 먹을경우 사부로른이 좋다고 ㅅ애각하거든요,... 칸하치도.. 그럼..... 얘네둘은 왜 학급위원장일까요 왜?그렇게 와꾸합이 좋은거지?? 둘이잇으면 너무장생김 닌타마로 이런 야기하는거 죄책감이 드는데요. 잘생겻음 블로그니까 부끄러운소리 줄창 해야지ㅠㅠ



제가 쌍닌의 뭔 사진이없네요 다른 애들이 더 잘생겻기 때문일까요. 애들아 나한테는 너희가 남바완이야 근대 17기 사토이모교자때가 잴 맘에들기는 하당 그거를 어제 다시봤는데 흑;ㅠ래알 쌍닌 걍 진짜고;; 입아플 정도 26기 후반 쌍닌에피 나올까요? 안나와도 퍼먹고 나오면 감사히 절 올림 근데솔까 안나와도 둘중에 한명 얼굴만 봐도 배불러요. 얼굴이 똑같아서그런가 ㅅㅂㅋㅋ



저 글고 이거에 대해서 꼭 말하고 싶었는데요.... 이거 꼭 필요한 연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17기보면서 이게 젤웃기고 어이없다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하치야사부로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니존나좋은데요;;ㅠㅠㅋㅋㅋㅋㅊㅋㅊㅋㅋㅋㅋㅋㅋㅋ제작진 이렇게까지 쌍닌에 집착하다니,,,잘먹겟습니다 충성충성충성~~~~~~!!!!!! 저가 쌍닌개사랑 시민으로서 둘이 나오는게 너무 좋으몀서도,, 어이가 없답니다 이게 먼 느낌이녀면요.. 극장판 방학숙제 머시기도 와;ㅅㅂ하치야사부로의 집착 싶고 에이런치 비런치는 말할 것도 없음 그건 어이잇고 좋아요^^ 사토이모 교자는,,... 도서위원회 알바에 지가 따라간 게 어이x... 지 입으로 구실을 만들긴 햇지만 웃기다고.... 쌍닌을 보며 나오는 웃음은 어이없음 반 행복 반
아 ㅁㅊ또잇음 닌카페 하치야 사부로 음식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어떻게든 라이조와 맞추고 싶엇구나...... 정말 감동적이야 앞으로도 께속 사랑해줘... 거기 학급위 머리 왜아래로 묶음? 래알미ㅣㅊㄴ거아녀 너무 멋잇어오열폭포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



제가 유튜브로 닌타마를 봐서 요즘 엔딩을 잘 모르겟네요.. 유튜브 스람들은 왜 오프닝엔딩을 짤라서 올리실까요..... 다 올려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애들이 이러고 귀여운데.
이 사진 토나이가 너무..귀여움 진짜 맹하게 나왓다.. 하치자에몽은 원래 바보같은 매력이 잇고.... 타케맨은 생물위 후배들이랑 있을 때 가장 멋잇어요 동급생이랑 있으면 상대적으로 바보같아짐 그래도 난너에게 미쳣어ㅠ 알러뷰
하고싶은 말이 많앗는데 쓰면서 의욕이 없어졌네요. 내일 린네사진 들고오겟습니다 굿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