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책을 빨리 읽어서 감상을 쓰게 됐습니다. 원래 일주일에 한 권 볼까말까였는데 요즘엔 잠도 안와가지고 아무 책이나 보다가 낙란도 다 보게 되네요......심지어 자꾸 2시에 자다보니 잠도 안옴 유튜브에서 5분만에 잠오는 음악을 잘 듣고 있습니다. 근데 들어도 5분만에 오진 않드래요 

뒷표지는 쌍닌입니다~^^너무좋아요 하지만 라이조의 분량은 없습니다.........



어째 구글링해도 간략한 줄거리도 안나오고,....제가 쓰기엔 횡설수설해서 설명을 못하겠네요 암튼 타카마루가 인술학원에 편입하게 됩니다. 슈이치로때는 한 권에서 계속 농성전을 해서 좀 걸렸는데 타카마루는 고속입학입니다. 바나나가 수납되어 귀엽네요..^^ 



38권 줄거리는 코마츠다를 사무직에서 쫓아내기 위해 이리저리 힘쓰는 데모 시카노스케의 이야기입니다. 코마츠다의 좋은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저는 참 즐거웠습니다. 잘생겼고.......데모시카도 잘생겼고.......이런표정..참좋아 



제가 저번 58권인가? 그때 하급생 사진을 너무 많이 안올려서 참으로 속보이더라구요,,이나쁜새끼! 저는 하반도 너무너무좋아합니당.ㅠㅠ 귀여워못살겟어 낙란 기마루는 참예쁜 것 같아요.....말투는 험함....

뭐여 ㅅㅂ두번째컷 헤이다유 개웃김 심지어는 무섭기까지하다 



공식 죽의달인 사콘입니다. 사콘이 죽만드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굉장히 어울린다 



아글고 타키야샤마루 나와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낙란하반이들 자꾸 타키야샤마루한테 요비스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웃겨 산지로도 타카마루는 타카마루 씨라고 하면서 타키야샤마루는 선배도 안붙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타카마루 편입에피를 애니로 안봤습니다..죄송......그런데 거기 애니서는 애들 선배 붙이나요? 진자 잴궁금하네



이사쿠의 마음에 드는 대사입니다. 이사쿠는 너무너무 잘생겼습니다 볼때마다 깜짝 놀라요

저가 자주 외모에 놀라는 캐릭: 미키에몬. 늘 놀람 어메이징한 얼굴임.

이사쿠 놀라움. 키리마루 미모작살. 근대6학년은 다 잘생겨가지고요.. 늘 심장이 위협받고 있네요



이 컷도 굉장히 잘생김 그런데 혹시 센조 때문에 사려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것은 조금 슬픈 선택입니다. 작법이 나오기는 하나 아야베센조가 가장 분량이 없습니다. 그러나 분량이 적은만큼 얼굴은 가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귀여움 

센조: 양동이(바케츠)를 든 몬지로 줄여서 바케몬! 

단조: 그럼 포켓벨을 들면.....

몬지:조용히해!

근디 첨알았는데 포켓벨이라는게,,일본의 삐삐인듯 좀 시대를 느끼는 단어네요...



마지막에 4컷만화가 있어서 번역해봤습니다. ㅎㅎ코마츠다 넘 장하고 귀여워요 유사쿠도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부채가게에서 뭔 일이 있어나겠냐만은..... 둘 다 얼굴이 좋아요.^^ 슈사쿠가 편지를 쓰는 게 내용이 하나같이 다 귀엽거든요.....낙란36권인가,,,36권인가?? 잘모르겠군 닌자를 파면서 낙란을 한번씩 봐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입니다.

근데 38권이 2005년에 나온 책이더라고요.......WOW......시대를 느낌 그림이 이렇게 에쁜데 벌써 13년이나 지났다니!!!!!!!!!!!! 

'닌타마2 > 잡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닌자그림 모음집  (3) 2019.02.27
낙란 대거구입 후기  (0) 2019.01.13
하치라이와 낙란 60권 이야기 (스포O)  (0) 2018.12.18
닌타마 생방 보는 법  (0) 2018.12.16
[스포] 낙란 55권이랑 58권 얘기  (2) 201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