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올린 사진이 썸네일이 되기 때문에: 새롭게 6이반으로 해보았습니다. 정말 멋진 반이네요 49권 뒷표지입니다.


낙란을 사고 개판이 난 내방:..... 계기는 니코동에서 낙란 캐릭터 모음집을 보고 나도 옛날권 갖고싶다 생각한 것이 시초였습니다 하이고 이자식... 근데 장해가지고 미쳤다고는 못하겠고... 15권을 단돈 5만원에 구했습니다 한 권당 3.333원! Wow 놀라운 가격!!! 원가5천원!!!!!! 세상에 저가 알라딘에서 다 직구했더라면 얼마나 들었을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중고로 팔아주신 분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ㅠㅠ 



35권부터 50권까지 샀습니당. 이렇게 많으니까 에바같기도 하지만 역시 많은 게 좋긴 허네요...^^ 아주 애니메이션을 꿰뚫어보고있는 것 같은 느낌임 소노다마을이나 문화제 같은 이미 본 에피들이 많지만 글두 낙란으로 보는 건 정말 새롭거든요.... 이번 예산회의만 해도 그곳엔 호모같은 장면이라곤 하나도 없었는데 애니에선 아야베가 센조한테 귓속말을 하질않나,, 아주 사람들의 사심이 다 들어갔죠 하지만 좋습니다. 이렇게 부녀자를 배려하는 자세 하하하하! 호모는 애니가 다 떠먹여주는듯 동실도 글고..두부지옥도.... 저는 너무나 좋습니당 허나 쌍닌은 원작 애니 모두 떠먹여줍니다 제가 다른 호모를 잘 보지 않아서 그런다만은 쌍닌은 real입니다.


표지가 넘 귀여워... 해맑은 모습 너무나 보기 좋구나 늘 행복하렴...


그리고 갑자기 궁금해서 집에 있는 낙란 책을 꽂아봤습니다. 먼 낙란으로 책방 차려도 될 수준 55권은 다른 친구에게 빌려준 상태입니다. 55권 뒷표지는 미키하마와 타카마루~~~~~~사세용~~~~~~~ 근데 이 뭐지?? 책 옆모습에 그려진 쇼자에몽이 넘 귀엽네요 쇼지로 진자귀욤 둘이 똑닮앗음 58-59권은 나마쿠비 피규어 배구대회입니다 59권 뽑기 선발팀이 이사쿠라 이사쿠가 나온 것 같네요. 증말 잘생겼습니다.
근데 중고로 구입한 책이 표지가 색이 빠져있고 책이 살짝 변색됐어요 세월이 느껴짐.... 제 책도 변색의 위험을 피할 수 없으니 읽은 것들은 비닐을 씌워놨습니다 다이소 선물봉투 25매에 천원~^^ 커미션할라고 샀는데 이제 여기다가 쓰네요 머든 사두면 쓸 데가 생기는듯;;
앞으로 낙란을 읽으면 감상을 쓰고 싶습니다. 55권 딱 한번쓰고 따른건 안쓴듯..... 아휴 근데 감상을 어케 써야할까요 여러분이 읽고 사셨으면 좋겠는데..그래도 1년에 한번 누군가는 구입하시겠죠?


훑어보면서 좋앗던 장면..^^ 애니에서도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밑에 사진은 떠도는 걸로만 봤는데 알고보니 49권 프리미엄판 뒤에 있는 그림이었어요 프리미엄판인줄 몰랐는데 팔아주셔서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판매자님 정말 감사해요.....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 49권에는 6이 6로 아야베 시로베 등등의 원화랑 설정이 실려있습니다 글구 만화도... 사진을 찍기 너무귀찮군 49권 읽을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근데 원화라고 해도 디자인이 크게 다르지 않아요 넘 신기,, 선생님 그림 너무 좋다 아마코쌤 사랑해요~~~~~ 낙란 께속 연재해주세용<<~~~~<<<<<<<~~~~~~
저가 이 책을 팔더라도 다 읽고 팔고 싶네요. 15권과 앞으로 나올 65권을 다 읽는 그날까지 저는 살아잇겠습니다. 그리고 님들 62권은 전교생인지는 모르겠는데 애들이 요리대회 같은 걸 하고 63권은 반 체인지입니다. 쪼금밖에 안나오긴 한데 소재가 좋습니다. 27기 시작하기 전까지 다 읽겠다 파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