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가 드디어 낙란을 샀습니다 2주전에 샀는데 그때는 읽느라 정신이 없어가지고 인제야 쓰네요....... 진심 낙란은 최고에요 애니보다는 쪼금 더 재밌는거같음 저는 둘 다 좋아요......

근데 얼굴이.......얼굴이 너무재밋음 시발 낙란 몬지로 너무나 사랑하고 이사쿠도 넘잘생겻고 시바 안잘생긴 사람이 없음 그리고 저는 낙란때문에 미키에몬을 더욱 사랑하게 됐습니다.....근데 애니 미키는 귀여운데 낙란은 너무너무 잘생겼음 진짜 왕자 그자체 타키야샤마루도 존나 말이 부족함 낙란미키는 모든것을 할 수 있음 미키하마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짤막짤막하게 나오는 친구들도 너무나 귀엽다......

타케야는 낙란에서 머리가 더욱 거지같아짐...... 맞다 낙란 55권은 하마슈 데리고 소풍가는 그 에핀데 24기 아코 영감님의 어찌고 단 얘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거는 낙란이 더 재밌어요



샌조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센조도 찍어둠 근데 별루 안나옵니다. 55권은 보건 회계가 많아요 



진짜 말도 안되게 잘생겼다.....

낙란코헤 너무나 사랑함.... 킨고도 잘생겻어 심지어..




이사쿠는 어쩜 이러고 잘생겼을까???? 말도 안돼 근데 똑같은 이사쿠인데 머리색깔이 갈색이냐 검정색이냐에 따라 분위기가 엄청 달라지는듯 




몬지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낙란을 꼭 사셔야 하지 않을까요. 토끼같은 몬지로

글고 55권은 이사몬이사 파시는 분들 꼭.사세요 정말 보물 같은 에피입니다



사키치 귀여웡




글고 제가 보다가 느낀건데 작가님 코헤센코헤 좀 좋아하시는듯

둘이 붙어잇으면 재밋을거같아 애니에서 존나 한 번도 같이 나온 걸 못본거같애서 이런 커플 존재하는지도 몰랐음 그러나 코헤센을 파시는 분들은 모두 낙란을 읽은 현자분들이었던 것입니다 






진심 헤이타졸라좋음 진짜너무귀엽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로반최애는 마고지로 입니다 너무귀엽자나용



없으면 섭섭한 동실



노세큐 ㅈㄴ찹쌀떡같애 사랑해








얘네도



시발

이건 58권입니다 58권은 제가 다 안봣어요 제 기준으로는 좀 재미가 없엇고 3장에 나오는 나마쿠비 피규어 배구대회 빼면 볼 거 없음.....아니 요시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을거같아요 저느 잘 모르는 캐릭임 ㅠㅠ 하튼 57권에 후와라이조 아루토코로 하치야사부로 아리사 또 나온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이거뿐임ㅋㅋ ㅅㅂ 근데 58권을 안사기도 뭐한게 59권에 이어지는 얘기가 좀 나와서 이해를 돕기 편합니다 58권도 그냥저냥,,볼만한 화임 상급생들 나오니까요

저가지금 58 건너뛰고 59부터읽고잇어서 잘모릅니다. 재송 

저는 쌍닌,,애니든 낙란이든 다 좋아요 우열을 가리기 어렵네요,.....아 근데 딱 하나 말할 수 잇는건 산지로는 애니가 더 좋음 낙란에서는 코가 아주동그래서 꼭 고양이같아......귀여워 글두 애니 산지로좋아.

하지만 애니든 낙란이든 다 똑같은 산지로 아니겠습니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다 스포를 감수한 분들이시겟죠?? 

자신이 회계보건을 좋아한다면 55권을 사시고 56권은 아 화약 관련된 얘기인데 화약위 시발 분량뒤짐 어이x 57권은 마지막장에서 예산회의 나옵니다 분량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 주제가 주제인 만큼 읽어보시면 좋아요. 작가님이 예산회의 더 자세히 그려주셨으면 좋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8권은 3장 나마쿠비 피규어 배구대회 다른건 난중에 읽고 쓰겟습니다.

저가 이번달에 낙란만 7권을 삿는데 ㅅㅂ안살수가 없었음 61권에 라이조 무기가 나온대서.......우리 라이조 드디어 정햇구나 할미는 네가 자랑스럽다.... 

근데 51구ㅝㄴ도 사야할거같아요 쌍닌.,..쌍닌사복 시발 개 러브 

lov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

'닌타마2 > 잡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있음!!!!!!!!!!!] 낙란 38권 감상  (0) 2019.02.12
낙란 대거구입 후기  (0) 2019.01.13
하치라이와 낙란 60권 이야기 (스포O)  (0) 2018.12.18
닌타마 생방 보는 법  (0) 2018.12.16
개솔  (0) 2018.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