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윌가놈 진짜귀엽게생겻다..... 너무.사랑스러운 인간학자
제가 곧 커퓨터를 볼 수 잇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한 반면 배가아파서 미치겟네요 요즘 초콜릿도 많이처먹고 그만큼 짜증도 나더니 아니나다를까 피의 마법사가 돼버림 ㅅㅂ 존나 피의대적자 님들 저가 고통을 이겨낼수잇도록 염원좀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루시은월 얘기를 할건데요.... 레헬른 스토리보다가 느낌이 왔음 루시드는 메르세데스의 존재가 너무 커서 종착점 아닌 종착점은 메르일 것 같지만,,, 은월도 마음에 들어하겟죠 메르는 도저히 가질 수 없으니까 자기가 허덕이기만 하는데 은월은 갖고노는 쪽이니까.. 그런 사연잇고 처연한 장발미남을 어떻게 괴롭히지 않을 수 잇겠어요... 간간히 은월 꿈속에 프리드행세하면서 보고싶었다는둥 보듬어주다가 끝에는 재밌었냐며 여자웃음소리로 끝낸다든가 식은땀 흘리면서 깨어나면 진심으로 루시드 죽이고 싶을듯 엥 ㅅㅂ방금 불 하나가 나갓습니다 무섭구만
하튼 그래도 루시드인걸 알면서도 프리드를 보는 건 정말 달콤하겟지요 가짜 프리드의 손길을 거부하지 못하는 자신이 너무나혐오스러울듯
은월은,, 더 풀 수 없다 제가 은월을 쫌더 키워서 돌아오겟습니다

근데 내가 장발남에 어지간히 홀린듯..... 저는 옛날에는 은월프리를 팟는데 태어날때부터 리버스를 못봤단말이에요 근데 지금은 너무나 잘봄. 장발짱 그때의 저는 세상의 진리를 몰랏어요

2번.... 데미안이 대몬한테 낙인 새겻음 좋겠다..... 낙인새기면 어떻게 될까요,, 저도 알고 싶네요.....(뭔시발,,,) 형 모르게 낙인 새기고 추적하거나 힘뺏고 그런것 보고싶네,,, 데미안이 감염 통해서 더 강해지니까 약해진 형 보고 흡족해햇음... 이 소재는 자는거박에ㅜ없는데 데몬이 힘없이 뎀한테 팔두르고 매달렷음 좋겟네 데미안은 약간의 양심의 가책을 느껴야함 대몬은 인성이 없지만 데먄은 싸가지만 없기때문이에요 그래두 자기한테 달라붙는 형이 나쁘지만은 않겠지..... 하고나서 낙인 없앨듯 데몬은 동생이랑 색스하는거에 하나도 도덕성의 결여를 느끼지못하고 걍 자면 자는거지 이렇게 생각할듯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닌데 자기한정 떡 진입장벽이 낮음.... 데미안은 꼭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야한다는 주의고,,(한다면은) 그래도 몇백년씩이나 살았는데 몇번 해보긴 했겠지 일부러 형이랑 비슷한 머리색깔로 골랐다가 끝나고 현타맞을듯 데먄은 형의 모럴리스한 부분을 볼때마다 울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진짜 사랑하는 건 너밖에 없다는 말에 또 홀라당 넘어간다



이거는 갑자기 생각나서올리는 저의 모고 시험지입니다 자랑스러운 윙마들..^^ 채점을 안해가지고 먼지모르겟네요 하고싶지 않아요. 스우 양갈래 함해라 그렇게 오르카와 일치하기를 바랄 줄 몰랏단다 어미는..... 장하다 김스우!

그리고 제가 드디어 에스페라까지 스토리를 봤습니다 젊카이럼 너무잘생겻고,, 윌도 너무섹시함 시발 진짜 어떡헤 그럴수가잇어????? 너무잘생겼잖아 심각해요 그냥..... 말도안돼 윌 성우가 그분이라 세상에 감사하고있음 젊카이럼은 개금욕적으로 생겻는데 에스페라 윌은 모든 걸 집어덙진듯 머리도 훤칠하게 까고 나온게 정말 사람 넋놓게 만드네요.... 결국 창세는 없었지만 대체 윌은 멋땜시 검마와 그렇게 창세를 논했는가.... 둘이 창세 주제로 열띤 토론하느라 밤샌 적이 하루이틀이 아닐듯 진짜 귀엽다.... 운영진들이 처리하기 귀찮다고 괜히 애들을 죽이지 않앗으면 좋겠네요 너희는 이 캐디가 아깝지도 않니????

제가 오늘 또하나의 커플링을 알아왔는데요,, 그것은 프리윌입니다 프리드x윌이요.... 뎀스뎀 급이네요 공통점 물론 있습니다 1. 거울세계 사람이다 2. 학구열​이 높다 3. 잘생겻다 이제없어요 왤까요...... 그리고 똑똑하다,,,? 근디 님들아 ㄹㅇ 오진답니다 윌 원래 메이플 월드 평범한 청년이었으니까 프리드에 대해서도 알고있을거임 인간인데도 거의 먼치킨급 능력을 가진 그에게 흥미를 느낄 것이다 여기까진 너무 비현실적이라 전설?로만 여기겠지만 거울세계 어느곳에 책으로만 봤던 그가 있었으니,,, 그는 생각보다 감정적이고 겉보기에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마법사였던 것이다! 그것이 윌의 마음을 자극하여 윌의 우당탕탕 프리드 꼬시기가 시작되는데 -계속- 이렇게 프리윌이 시작됩니다. ^^ 윌은 금욕적이게 생겨가지고 연구원일 때부터 방탕하게 굴럿을 느낌인데 프리드의 풋풋함에 마음 여러번 동할듯 솔직히 남자군단장들 너무 사연잇고 섹시하게 생긴 놈들이 대부분이라 어디서 누군가한테 한번씩 따엿다가 뇌피셜이거든요 특히 윌은 몸로비 몇번 뛰었을거같음 ㄹㅇ귀족한테 스폰 받은 적 잇다 1000프로입니다 하여간 프리드한테 접근할때는 속내 숨기고 내숭 엄청 떨듯 자기 논문 품에안고 이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 같은데 저와 얘기 한 번 나눠보실래요?^^ 를 시작으로 수많은 만남을 가진다 동물취미 공유,,, 햇음 좋겠는데 프리드 거미를 이해할 수 있을까.... 무서워해도 귀엽겠다 프리드는 윌을 좋은 친구로 여기는데 윌이 생각보다 프리드를 좋아하게 돼서 당황할듯 프리드도 친구이상 연인미만인데 애가 연애 한번 해본 적 없는 쑥맥이라 이게 좋아하는 건지도 모르는거,... 근데 잠자리 경험만 많지 연애 안해본건 윌도 매한가지임 이거는 프리드가 눈치챌라면 100년 걸릴 것 같으니까 윌이 먼저 고백햇음 좋겠다 여느 때처럼 프리드 집 가가지고 차마시면서 얘기하다가 분위기 잡은 윌이 슬쩍 말꺼내는데 누구한테 고백해본 적도 없고 이런 말 하는 것도 처음이라 얼굴 시뻘개져서 찻잔 손잡이만 만지작거릴듯,,, 프리드가 어디 아프냐고 손잡으니까 화들짝 놀라서 아니그게아니라! 말해도 이마 열 재주고 난리남 윌리 너무 답답해서 홧김에 좋아한다고 해버려라 이게 뭔소린가 갸우뚱하지만 이어지는 윌의 고백에 프리드도 같이 부끄러워져서......어색한 분위기,,..
W 당신은 눈치라곤 이만큼도 없고....왜 제가 먼저 말해야 아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기대하고 말한 건 아니었어요 이루어질 수 없을 게 뻔하니까
이럼서 끝에 갈수록 은근히 자기비하해서 프리드가 그렇지 않다고 윌의 좋은 점 100가지 나열하면서 토닥여준다 가만히 듣고만 있다가 결국 차인거군,, 하고 씁쓸해하는데 프리드가 나도 네가 좋다면서 고백해줘서 고맙다 햇음 좋겠네....^^ 프리윌 만난지 200일만에 사귀다.... 감동실화 리프레 전주민이 울었다
아 ㅈㄴ허리아프다 그리구 처음 떡치는거보고싶다 프리드 첨이니까 옆에 있는 거라곤 책뿐이니 책으로 조사를 하든가,, 어케 하기 전에 대량의 지식을 머리에 담아두며 색스를 책으로 배울듯 윌 백프로 기승위 장인일거임 허리로 프리드녹여줄라고 만반의 준비를 햇으나 프리드가,, 전희를 너무 잘해줘서 뭣만하면 안아파? 괜찮아? 물어보고 자기도 몰랏던 부분 찾아서 깜짝놀랄듯 윌은 몬가 자기 이익 될 일이 잇으니까 색스를 그 지름길로 쓰는 느낌이라,,,전희에 약할 것 같다 아직 본전도 못뽑았는데 애무만 1시간이라 차라리 박으라고 운다 기분 좋은데 이렇게 될 줄 몰라서 자존심 상한 것에 대한 눈물임 여태까지 색뜨면서 이런 적 없엇고 프리드 하는대로 하다가 결국 기승위 못햇음....
좋겟네...^^ 아니먼 해도 좋다..... 그러나 아무리 거울세계여도 대마법사 못이김..... 담날 윌 자는 사이에 프리드가 토스트 구워놓고 아침 차려놨으면 좋겠다 래알 십벤츠군. 아침 먹으면서 감동하는 윌...ㅎ ㅎㅎ 프리드한테 약하다 정말.....

제가 허리가 아프므로,, 인자 디모를 하러 가겟습니다 왜 누워만 있었는데 허리가 아플까요. ㅠㅠ 프리윌 파시는 분들이 늘어나길 바라며...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 시크릿스토리 군단장편 후기  (0) 2018.09.08
happy maple day,.......  (0) 2018.08.23
히오메 Act1.5 마족형제편  (0) 2018.08.19
히오메 Act1.5 영웅편  (0) 2018.08.19
히오메 Act1 덕질과 개소리  (0) 2018.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