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이것을 삿습니다. 꽤 전에 왔는데 그때는 피곤해서 다 못봤었어요 인자다봄..... 근디 나온지 꽤 된 책인 만큼 드립이 다 구식이고.... 좀 퀄리티가 안좋습니다,, 사실 신군단장 어케 나왓을지가 젤 궁금해서 산 책이라 실망햇음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글고 여기 나온 만화 그린사람이 트레이싱했었다는데.... 심지어 채색도 ㅈㄴ대충함 밑색만 깔고 책을 내다니 아무리 덤이라고 해도 너무하지않나????? 제발 설정집 더에쁘게 다시 내주길 바랍니다
인제 나올 것은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스포주의
​​

​​​​​​​

데몬메르데몬을 좋아하는 공식,, 나도좋다 유서깊은 커플
지금도 파는분이 계시나요???



이거는 오르카가 아주 얄밉고 귀엽게 나와서 찍음 윙마스터놈들아 정말사랑한다...... 님들 저 이거 쓰기전까지 기분이 개더러워서 피아노를 치고왓는데요 미쿠미쿠하게해줅게를 치자마자 기분이 나아짐 자존심상한다



스우는..... 어떻게 이 일러밖에 없네요 나올 껀덕지가 얼마나 없엇으면.. 존나화가납니다 글두 장발버전으로 일러 잇으니까 ..
ㅠㅜ스우 머리 길럿으니 이제 많이 묶고다니렴



제가 이 책을 보면서 매그너스부터는 잘 몰라가지고 새롭게 알게되었어요 저가 2012년 정도에 하다가 그뒤로 안했거든요.... 제로도 안해봄 ㅠㅠ 담주에 컴퓨터 오니까(씨발롬의 수리점 진짜죽여버릴거임) 꼭 제로만들어서 갈기겟습니다
그래서 매그너스가 너무 볼매고,, 이 대사가 마음에 들었음 매그너스도 검마한테는 존댓말을 썼네요 그럼 제른 다르모어한테도 존댓말 쓸수도 잇겟네.....두근



단점은 매그너스 파트에 그게바로,, 나다! 가 존나많아서 그바나탈트붕괴옴 군단장시절에 오르카가 데몬을 그렇게 예뻐햇나봐요...ㅠ 데몬미남인증



윌도 좋고.... 데미안도 좋고,,, 에들아 너네볼라고 삿는디 분량이 ㅈㄴ없구나.... 제발 메이플 스토리진행도 못하는데 걍 신군즈 얘기 책으로 풀어라 잘 짜놓고 지들이 다 죽이네
루시드는 레헬른이 200넘어야 갈 수 잇으니까 아직 얼굴도 이름도 없는 상태로 나오네요..... 루시드 스토리는 아는데 레헬른은 모르겟음 200레벨 스토리도 소멸의 여로 하나 알고요..... ㅠㅠ완전 메이플 화석임



데미안의 형사랑,, 정말 참된 아이야 윌이랑 데미안도 친해보여서 참 보기 좋네요^^ 신군즈 개사랑한다



데미안 끝까지 형 얘기밖에 안함,,ㅋㅋ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 루타비스 부하 애들은 할 얘기 없니??ㅠㅠㅋㅋㅌㅋㅋㅋㅋㅋ 근디 제가 제로 안해봐서 모르는데 윌은 왜 거미를 좋아하나요? 그냥 개인취향인거요?? 귀요미시네



이것은 공식이 날조해준 미래얘기 근디 이게 더 맘에드네요 데미안이 살아잇으니까요
와진심 이 시절 데미안이랑 윌 도트도 젊고 일러도 너무어리다..... 진짜풋풋하네....



데미안 많이컷다... 쑥쑥 크렴 잡초만 자라는 것 같지만



저는요즘.... 메그너스랑 윌이 좋네요 윌은 너무사랑스러움 마족형제는 늘 좋앗고^^ 매그너스 앞으로의 행적을 기대합니다



이 대사부분이 제일 뽕차고 좋은듯...... 여기 간간히 실린 만화가 종종 불쾌함을 유발하고 노잼드립이 책을 덮고싶게 만듭니다
그래도 하나 갖고잇으면 좋습니다 존나 애증의 책임
없는것보다는 낫나...... 아니 없어도돼요.... 게임으로 보는게 젤 뽕찰듯.... 잇어도되고 없어도 되는 책....
빨리 다음주가 됏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음주에는 쉬는 날도 없는데 게임하고싶어 미칠듯 담에는 더 발랄한 글로 오겠습니다. ^^


'게임 > 단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도 쓰는 군단장얘기  (0) 2018.09.09
happy maple day,.......  (0) 2018.08.23
히오메 Act1.5 마족형제편  (0) 2018.08.19
히오메 Act1.5 영웅편  (0) 2018.08.19
히오메 Act1 덕질과 개소리  (0) 2018.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