잽소리

사는 이야기

2019. 1. 10. 18:10



사진:구글에서 주운 5학년 의문의 사진 칸에몽 사복 너무나깜찍. 쌍닌은 뭘까?

오늘부터....마일리 사일러스 운동을 재개했습니다 방금 하고 몸과 다리가 분리됨..... 저번주에 했는데 그때 허벅지가 끊어저서 이제야 또 하네요 처음 하는것도 아닌데 몸이 비명을 지름 작년에도 하고 제작년에도 했는데..... 이것이 세월이란 걸까요? 아무튼 꾸준히 하라고 블로그에 올립니다 ㅇ블로그 글도 많이 올리고 싶으니 일주일마다 글을 올리겠사와요
진짜 허벅지를 보고 너무심각함을 느낌 다른 사람들은 날씬한데.... 이래서는 린네를 보러 갈 수도 없다 한가할 때 최대한 빼버리자 늘 린네가 보기에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돼야 합니다. 꼭 한달 이상 했으면 좋겠네요 먹는 것도..... 줄여야지..ㅠㅠ 밤에 전보다 덜 처먹도록 노력하겠음 아예 안먹으면 뒤지겟죠,? 양배추 대량구매해야할듯

방학인데 왜 학교에 나와야 할까??? 이 학교 왜 온지 모르겠음 생기부 전쟁은 아직까지 끊이지 않고.....학교에서 하는 빈그릇 운동이 나를 살찌우는 것 아닐까? 야자스트레스가 나를 키웠다 근데 오늘 선생님이 이과는 다나오는데 문과는 애들이 빠지고 그런대서 문과,,정말 공부싫어하는 사람만 모엿구나 하고 깨달음 나는 왜 공부를 어중간하게 해서 나오고 있을까? 1년뒤 내가 블로그에 무슨 글을 쓸지 정말 궁금하다 후회없는 인생을 살렴.
그리고 오늘..... 낙란을 또샀습니다 정말 징하죠? 그래도 나는행복하다 오면은 43권부터 봐야지 43권은 예산회의 편입니당~~~~^^ 비록 54권 전까지는 슈이치로가 없지만 나는 닌타마사랑해~~~~~~~~~< i. Love nin-tama 여러분도 낙란을 많이봐보세요 알라딘에서 살수잇고 중고로도 살수있고~~~~~~ 오면은 리뷰를써야겠다 정말 꼭 쓸게요. 만약에 제가 탈덕하면..... 이 책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졸업할때까지는 안고있고 싶다..... 방금 구매한 덕분에 통장이 아슬아슬해졌는데 그럼에도 린네코디를 팔 생각은 하지않음 택배보내는 것이 더 귀찮다. 이제 정말 거지처럼 살아야지.... 굶고살빼자..... 어러분,, 닌자사랑하시고 살면서 낙란 한번쯤은 봐보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낙란을 한명이라도 더 본다면 그것이 나의행복...... adios

'잽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19일 토요일  (0) 2019.01.19
10R  (0) 2019.01.11
고생이 많은 2018년.....  (0) 2019.01.05
카가미네 렌 - 이케연가 -10th Anniversary-  (0) 2019.01.04
헐 3주나 지난 일기....  (0) 2018.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