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하세요??.ㅎㅎ 저오늘은 유즈루와ㅜ토리를 얻고 기세등등하게 돌아왔습니다. 이야기는 저번 가챠로 돌아갑니다.


문제의 장면입니다. 저번1월말 저가 유희 유즈루를 뽑았으나 이런 슬픈 결과만 낳게되어 애꿎은 화타루를 비난하고 말았지만 사실 이 뒷칸에 유즈루가 뜬 것이었습니다...... 와탈루를 향한 분노 때문에 뒤를 볼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이성을 잃을 수는 없는데 말이에요..:.제가 중말 미쳤었습니다 와타루 정말 미안해,고마워:..———. 그리고 오늘 운좋게 앨범 토리가 떠줘서 행복한 집사와 도련님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최애 카드가 뜨니까 너무너무 게임이 제밌네요^^ 유즈루너무 사랑행! 지가 저번 앨범카드는 토리밖에 없어서 너무슬펏는데 요번 앨범 카드라도 완성해서 참~마음이 편안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발렌타인 이벤트도 너무 잘생겼네요 ㅎㅎ 발키리 오즘 제 마음에 쏙’!드는 그룹입니다<^^ 아쉽게도 이벤트가 끝나가고 있어 카드를 따는 것은 불가능하지만요. 아휴그런데 인제까지 접었다가 유즈루 옷을 새로 입혀주니까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어요. 저도 담에 유즈루 포보가 뜨면 달려야하나 고려하고 있습니다 랭보면은.. 우린 헤어져야합니다 인연이 아닌 것이겠지요. 하아.... 후시미유즈루 싸라느한다 ~!!!!!!!! 유즈루에게 줄 발렌타인 초콜릿을 완성하면 또 올려볼게요~^^ 근디 저번에 프리파라한 거 사진 아직도 안 올렸다...... 린네미안해,엄마가 죽을 수밖에......

'잽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쏘시리어스예~  (0) 2019.02.20
최고의 게임 반도리  (0) 2019.02.14
1월 19일 토요일  (0) 2019.01.19
10R  (0) 2019.01.11
사는 이야기  (0) 2019.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