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코 이 스펠도 재밋는데 예전에는 어려웠다......

근데 패턴이 왜이러고 웃길까요? 토지코의 캐릭터성 무엇






진자귀여운 후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동방을 원판으로 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가,,,애들이 상대를 어케 부르는지도 모르겠고 말투도 모르겠음...... 번역이 더 멋있는 애들도 있는데 안 그런 애들도 있어서...

후토는 키미를 쓸까요??ㅠㅠ





재밋는 후토의 스펠들 

왜자꾸재밋대;; 이새끼 신령묘광인같음 근데 오모노이미 정찬은 진짜좋아요. 5면 보스중에 젤 좋아하는 패턴










레이무는 정말 어린애같은 말투라 어울린다....

























태자님의 카리스마,,,,,,,너무멋잇어 ..........



간.z1/.지.존.태자

근데 라스트 스펠은 어려운 것 같아요 신령묘는 어려우면서 쉬움.....

태자님 스펠은 다 빛이 나가지고 마음에 듭니당. 











아니순서가 이상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코가 바닥에서 나와서 레이무가 개미유충이냐고 했음



아놔 나 깨기전에 봄 썼었나??? ㅠㅠ패러렐 엔딩 보고 싶은데......

신령묘는 패러렐 때문에라도 해야하는듯,,,,,,,와귀찮아죽겟다 진자

다음 동방 인기투표때는 신령묘 노래를 많이 찍어야겠어요. 지금 다 생각해둠 쇼토쿠전설도 갓.곡

몽전대사묘는 왜 인기가 없을까요???ㅠㅠㅠㅠ이거가 진짜 개좋은데

다 건너뛰고 패러렐엔딩만 보고싶다.....

'게임 > 동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지령전을 햇습니다.  (0) 2018.11.03
신령묘 레이무 스토리 1편  (0) 2018.08.18
[스포] 비봉 나이트메어 다이어리 감상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