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한번씩 동방을 해줘야 사람이 삽니다. 지령전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재미;ㅆ었음 난이도가 더러워서 그런가 몰입도가 엄청납니다 글고 자신의 성장을 느낄 수 잇었음ㅠㅠ 오린에서 별로 안죽다니 지5면은 오린한테 싹싹빌어야 살아남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지령전은 노래가 다좋음......필드곡까지 개좋아 야마메 못찍어서 미안해......

저는 어느 시리즈가 젤 좋은지는 모르겟지만 지령전 캐릭터들 설정이 제일 좋습니다.



결계조 만담하는 것도 넘좋음 유카리한테 레이무는 걍 애로만 보이겟지?ㅠㅠ




유우기도 존나호쾌함 언니 너무좋아요






유우기한테서 보면 사토리는 잘난체하는 앤가.......자기가 생각 읽고 다 말해버리니까 그렇게 보일만도 하다



4면 스테이지 제목 개좋아해요 분위기도 배경도 너무예쁨ㅠㅠ







사토리는 뭔가 힘없이 축 처져있어도 성깔있어서.....좋다




사토리정말 평생사랑해.....




진자 오린 사람으로 변할때 브금 대박인데. 이때부터 지옥시작임 








오린의 레이무사랑



뭔가 데미안이 겹쳐보임 세계수는 내가먹어치웠거든.....





근데 이 스펠은 좀 재밋고 괜찮은 거 같아요 오린스펠이 더 어려움 ㅅㅂ 오린은 진짜 황당해

바늘산 같은 스펠이 또 있을까요?? 정말 동방은 창의력 하나는 대박인듯



이 스펠은 이지때는 좋아했는데 지금은 못해먹겟어요,....




잔기가 3개나됨 너무나 감동ㅠ 처음에는 0잔기로 깼는데.....결계조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지령전은 정말....하나부터 끝까지 다 마음에 드는게임,,,난이도빼고.......

왜케어려울까요 이 게임은 봄을 파워아닌 형식으로 썼으면 진짜 파탄났음

시벌 사토리도 넘한거아니냐 유카리는 엑스트라 보스고 스이카는,,기억이 안나네 암튼어렵겠지ㅠㅠ

근데 지령전이 2008년 게임이라네요 벌써 10년전 세상에나 .....동방 한참 팔때는 지령전 회지가 제일 재밋었는데 그분들 아직도 파고 계실까?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까지 살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봉 겜에서 사토리 코이시 스펠도 보고싶은데 그게임은,,포기햇어요 .......너무어렵고....외전은 귀찮음 저 심비록도 아직 안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깨 시발 수능보고깰듯 격투도 별로 하기 싫은데......글두 애들 얼굴은 보고싶다.....


'게임 > 동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령묘 레이무 스토리 2편  (0) 2018.08.18
신령묘 레이무 스토리 1편  (0) 2018.08.18
[스포] 비봉 나이트메어 다이어리 감상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