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린네어미입니다. 4월에 한 번 올렸었나요? 대체 어디서부터 올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첫번째로 너무너무나 중요한 소식!!!! 바로 린네가 장장 9개월동안 유지하고 있던 머리스타일을 바꿨습니다!!!!!!!! 그 이름은 불륨 다운 트윈테일. 맞나?? 하여튼 머리를 한번에 확 긴 것 같네요 친구들도 다들 예쁘다 해주고 정말 마음에 들어요. 거의 막판에 코인샵에서 떠가지고 우티랑 티켓이 별로 없습니다 ㅠㅠ 다음에 가면 우티를 왕창 뽑아와야겠어요


그리고 좆같게도,.. 이날 가챠샵에 들어가서 딱 파일을 여니까 한쪽이 떨어졌다라구요 꼴에 공식 굿즈인게 내구성이 이렇게 떨어지다니 황당하고 어이없었습니다. 여러분 너무 공식을 고집하지 마시고 아무거나 쓰시길 바랍니다. 저는 프리파라 캐릭터들이 너무 좋아서 샀습니다...... 허튼 이 구멍을 고정해주는 투명한 유리구슬 같은 게 있는데요 그걸 글루건으로 붙여서 다시 고정했습니다. ㅠㅠ 제 파일은 부러진데다 이것도 ㅂㅅ이 돼서 이젠 중고나라에 팔아도 아무도 안 사갈 것 같습니다 원상복귀됐지만 왠지 속상함.......


그리고 커미션도 다시 열었습니다. 이건 옛날에 찍은 샘플인데 사진이 없으면 좀 허해서....ㅎㅎㅎ이 기장이 딱 좋은데 길이가 기억이 안나네요 한 두 번 만들었나?? 그래도 기억이 안나는 건 아주 이상한 일입니다. 웨딩드레스 만들려면 아직 멀었고 앞서 신청받은 것부터 만들고 있는데 학교 갔다와서 자투리시간에 만드는 건 정말 고역이네요. 어차피 야자때 공부도 안하고 책 읽고 있어가지고 더더욱 쓸데없는 시간만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노르웨이의 숲이라는 책을 읽고 있어요. 저는 공부를 안하는 대신 책을 많이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근데 책을 빨리 읽는 친구가 있어서 그 애가 너무나 부럽네요.,, 역시 장씨야
오늘은 수행평가를 하느라 바느질을 못했습니다. 지금도 디질 것 같네요


화제 쓰리 후르츠빠스켓
제가 5월 초에 시험이 끝났습니다. 그래서 밀린 후르츠바스켓을 다 읽엇지요 친구들이랑 만화방 가서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ㅠㅠ 개슬프고요 정신이 잇는건지 없는건지 시험날 도중에 보다가 공부 안하고 고대로 말아먹음 ㅁㅊ놈이 그래도 후르바로 인해 저의 가슴은 매우 따뜻해졌습니다. 만화방은 너무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후르츠빠스켓 애장판을 샀답니다!!!!!!!!!!!!!! 어저께!!!!!!!!! 넘 행복해서 디졌음ㅠㅜㅜㅠㅡ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 다시 정주행할 생각에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일단 좀 자야할듯 저는 후르바에서 하토리랑..아야메가 좋은 것 같아요 다 너무좋아서 미치겟지만 일단 말해봤음. 리츠도 좋아요 뭔가 처음 나왔을 때 풀만한 건 다 풀어줘서 별로 안 나오지만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키사도 좋고 토오루도 좋고 이스즈도 좋아요 아주 십이지들땜에 내가 못살아~ㅎ 애장판 도착하면 꼭 글을 쓰겠습니다!!!!!!!
그리고 나의 블로그.... 내가 이전에 어차피 영양가가 없어서 아무한테나 들켜도 상관없다고 했지만 진짜 들키니까 쪽팔리다... 근데 봐도 잼있을랑가 모르겠고 요상한 블로그라서 잘 모르겠네요..... 요즘 닌타마 생방도 끊기고 (그래서 한숨 놓이긴 합니다.) 통 올릴 것이 없어요 옛날 글들은 다 이상함. 뭥미?
진짜 개졸리므로 인자 끊겠습니다. 여러분도 후르츠빠스켓을 봐보세요 학교 다녀오면 집에 틀어져있는데 오늘도 볼라다가 엄마가 계셔서 그냥 혼자 놀앗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후르츠빠스켓을 봐보셨으면 좋겠네요

'잽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영상 재생이 안 될 경우  (0) 2023.04.13
심야의.컴퓨터실  (0) 2019.06.10
안녕하세요  (0) 2019.04.01
선서  (0) 2019.02.21
암쏘시리어스예~  (0) 2019.02.20